본문 바로가기
용수의 먹거리 스토리

양산 북정동 코스요리 전문 중국집 아림 중국요리집

by yongsoo 2024. 8. 6.
728x90

늦은 아침을 먹고 나와서 그런지 

 

점심 지나 허기가 찾아온다. 

 

김해로 넘어가기전 허기를 

 

달래기 위해 무엇을 먹을까?

 

고민중 짜장면으로 결정 !

 

중국집을 찾아보는데, 대부분

 

브레이크 타임이다. 

 

네이버 검색 후 찾은 아림중국집!

 

중국집인데 2층 ? 그래서 못 보고

 

지나친 곳인가 보다. 

 

가게 정보

1. 가게상호 : 아림

2. 위      치 : 경남 양산시 삼성5길 17-5

3. 영업시간 : 10:00 ~ 21:30 ( 매일 )

4. 특      징 : 코스요리 전문점

 

 

 

2층에 자리 잡고 있으며, 

 

규모가 상당해 보여 짜장면 한그릇을

 

먹기 위해 들어가기 부담스러웠으나, 

 

꼭 짜장면이 먹고 싶어서 들어갔다. ㅋㅋ

 

 

건물 왼쪽 입구로 들어가서

 

계단을 오르면 입구가 나온다. 

 

 

예상했던데로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사장님께서 나름 시원한 곳을

 

선정해서 자리를 잡았다. 

 

 

먹고 싶었던 짜장면 주문 후 

 

메뉴판 정독 ㅋㅋ

 

예상했던데로 코스요리 전문점의

 

메뉴판이다. 

 

코스 메뉴 안내 이후 단품 구성 및

 

가격도 재료의 종류별로 잘 구분되어

 

안내 되어있었다. 

 

 

주문 후 매장을 둘러보는데, 역시나

 

룸이 완비 되어 있었으며, 독립적인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준비가

 

잘 되어 있는 모습이다. 

 

 

기본 상차림 ! 고추가루가 일회용이

 

아닌 그릇에 담겨져 나오는게 

 

조금 좋은 고추가루인가 생각이 든다. ㅋㅋ

 

 

드디어 나온 짜장면!

 

색이 너무 곱다. ㅋㅋ

 

윤기가 짜르르한게 지금도 군침이 돈다. 

 

 

먼저 고추가루 넣지 않고

 

맛을 보는데, 짜장의 맛이

 

상당히 부드럽게 다가오다가

 

끝맛에 나는 산미가 무언가

 

색다른데 끌리는 맛이 있다. 

 

끝에 따라오는 이 산미가 무엇인지

 

궁금해하면서 계속 먹는다. ㅋㅋ

 

앞에서 말하였듯이 짜장의 깊은 맛보다는

 

부드러운맛! 그리고 끝에 따라오는 산미 !

 

조화가 아주 좋다. 

 

갑작스럽게 짜장면이 먹고 싶어 

 

방문하였는데 아주 만족하고 자리에서 일어선다. 

 

지인이 근처 살아서 꼭 한번 저녁에

 

코스 요리에 도전해봐야 겠다. 

 

용수의 객관적인 평가

 음식의   퀼리티  : ★ ★ ★ ★

 매장의   분위기  : ★ ★ ★
 
 인테리어 디자인 : ★ ★ ★

 서비스      품질 : ★ ★ ★

 가격  대비  가치 : ★ ★ ★

 

https://naver.me/5uxKoHzB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