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수의 먹거리 스토리

양산 북정동 짬뽕! 명성관 중국집

by yongsoo 2024. 8. 7.
728x90

요즈음 이상하리 만큼

 

중식의 면이 생각난다. 

 

오늘은 짬뽕이 왜 이리 생각이 나는지

 

하필 오늘도 늦은 점심시간이라.. ㅠㅠ

 

얼마 전 다녀간 아림 중화요리 말고

 

또 다른 곳을 찾아간 곳은 명성관 !

 

가게 정보

1. 가게상호 : 명성관

2. 위      치: 경남 양산시 삼성6길 10

3. 영업시간 : 10:30 ~ 21:00 ( 매주 화요일 휴무 )

4. 특      징 : 배달에 특화된 매장 ( 진공포장 )

 

 

명성관 입간판 크기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매장의 크기가 상당하였다. 

 

 

고민 없이 짬뽕을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는데, 헐 ㅠㅠ 매장이 넓고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라 그런지

 

에어컨이 켜져 있지 않았다 ㅠㅠ

 

 

동네 장사라 그런지 가격은 아주 저렴해

 

보이며, 세트 메뉴는 등 메뉴판에 표기되지 

 

않은 메뉴도 상당히 많았다. 

 

 

셀프바에 가서 양파랑 단무지를 

 

담고 보는데, 춘장이 없길래

 

주위를 살피는 순간 사장님이 춘장을

 

담아 주신다고 ㅋㅋ

 

 

시원한 바람 없이 선풍기로

 

겨우 버티고 있는데 나온 짬뽕 !

 

내가 생각한 동네 중국집 짬뽕느낌이다. 

 

먹으려고 하는데 벌써 땀이 ㅋㅋ

 

일단 면은 합격 ㅎㅎ 매장에서 시켜서 바로

 

나와서 그런지 면은 적당히 익혀져 나와

 

탱글함이 좋았고, 짬뽕국물과도 조화가 좋았다. 

 

가격이 착해서 그런지 건더기의 질과 양이

 

조금 부족해서 아쉬웠지만, 딱 내가 생각한

 

동네 중국집 짬뽕이었기에 땀을 한 바가지 

 

흘리면서 깨끗이 비우고 나왔다 ㅋㅋ

 

용수의 객관적인 평가

 음식의   퀄리티  : ★ ★ ★

 매장의   분위기  : ★ ★ ★
 
 인테리어 디자인 : ★ ★ ★

 서비스      품질 : ★ ★ ★

 가격  대비  가치 : ★ ★ ★

https://naver.me/Ft8eTbm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