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수의 리얼 후기

서부산유통단지 후니스시 소바정식

by yongsoo 2024. 5. 21.
728x90

 

오랜만에 사무실 손님이 오셔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

 

날씨도 덥고, 소바 또는 국수 알아보다가 생각난 후니 스시

 

역시 소바정식이 있어서 바로 고고.

 

헉, 가게 앞을 보는 순간 놀랐다.

 

줄이 줄이... ㅠㅠ 다행히 옆집 줄이네...ㅋㅋㅋ

 

한숨을 쉬고 매장에 들어가는데, 역시나 빈자리가 2곳 밖에 없다.

 

12시 전이라 그나마 자리가 있는듯...ㅋㅋ

 

우리는 생각해 왔던데로, 소바정식 3개... 새우튀김 주문

기본찬이 나왔다. 1인 한세트 씩 따로 줘서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이 들었다. ㅋㅋ

 

설거지 양은 너무 많을 듯 ㅠㅠㅠㅠ

 

처음 나온 새우튀김... 생각보다 크고 맛있었다.

 

일식집 일한 경험이 있어서 아는데, 일반 냉동새우 8미 이상 되는 사이즈였다.

( 사이즈는 기준에 따라 차이가 날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ㅋㅋ )

 

정식에 포함된 초밥 4pcs !!!!

 

준비해둔 초밥이 아니라 바로 쥐어나온 초밥이라 확실히 맛이 있었다.

 

퀼리티도 나쁘지 않고, 손님이 많아서 음식이 늦게 나올가봐

 

걱정을 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좋았다.

 

드디어 나온 메인 소바. !!

 

시원하고 육수 특유의 감칠맛은 정말 좋았으나, 깊은 맛은 약간 부족한 느낌.... ㅠㅠ

 

먹다 보면 뭔가 심심해지는 느낌이라 조금 아쉬웠지만, 한끼 식사로는 너무 좋았다.

 

가격대비해도 훌륭한 한끼 였다.

 

다먹고 나오는데, 대기손님이 계신다.

 

늦게 왔으면 많이 기다릴뻔...ㅋㅋㅋ

 

시원하게 한끼 마무리 하고 사무실로 복귀, 오랜만에 걸어서 나왔는데,

 

그마저도 좋은 점심 이었다.

 

맛점들 하세요.

 

후니스시

부산광역시 강서구 유통단지1로49번길 1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