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수의 리얼 후기

콩국수 3탄 김해 소풍 수제비

by yongsoo 2024. 5. 20.
728x90

오늘은 콩국수 3탄 ㅎㅎ

 

이곳도 제가 10년 넘게 다녀온 가게로 수제비와 부침개, 김밥을 주로 먹으로 오는 곳이다.

 

참고로 얼큰 수제비, 칼국수는 상당히 매워서 눈물, 콧물 다 나올 정도이다. ㅋㅋ

 

거래처 사장님 소개로 알게 된 매장인데, 일단 음식이 깔끔하고, 매장도 청결해서

 

방문하기 기분 좋은 곳이다.

 

여기에 음식의 맛은 두 말하면 잔소리 ㅋㅋ

 

일단 재료들이 아주 신선하다고 느낄 수 있다. 들어가는 야채부터 국물도 깔끔해서

 

육수도 시원하고 같이 방문한 지인들도 괜찮은 맛집 이라고 인정 할 정도이다.

 

도로를 두고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어서 간단히 한 그릇을 먹을때도 주차하기 좋아서 너무 좋다.

 

매장 비 운영시간에는 동네 주민들에게 주차를 허용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또한 심쿵 포인트!!

 

 

주차장을 봤을 때는 매장이 아주 클거라고 예상 할 수 있으나, 매장은 의외로 아담하다.

 

입구 부터 자그만한게, 귀엽다.

 

12시전에 방문하였지만, 4테이블이나 손님이 계셨다.

 

 

.

손님이 안계시는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촬영!!

 

매장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관리를 잘 하시는 듯 하다.

 

바쁜시간에 오면 테이블 자리가 없어서 마지막 사진의 신발벗고 올라가야

 

자리에 앉을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ㅋㅋ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도 아주 저렴한편이다.

 

혼자 오면 수제비 + 김밥

둘이서 오면 각 메인 + 부침개 ( 부족하면 김밥까지 ㅋㅋ )

 

팥칼국수, 콩국수는 계절메뉴이기에 시기에 맞추어 와야 드실 수 있는점 참고 해주세요.

 

기본찬 !! 별다르게 특별하거나 모자라거나 할거 없이 가격대비 딱 기본인듯 하다.

 

단무지는 모르겠으나,김치는 수제비, 칼국수랑 먹기에 딱 좋다.

 

맵지도 않고 음식맛 살리는데는 괜찮은듯 하다.

 

기본찬이 부족하면, 셀프바 이용하시면 된다. 몇 해 전부터 셀프바 운영으로 바뀐듯 하다.

 

첨에는 분명 가져다 주셨는데...ㅋㅋㅋㅋ

 

기다리던 콩국수가 나왔다.

 

역시, 내가 아는 그 맛!! 구수하고 고소하고 입안에서 콩의 구수한 맛이 계속 머물만큼

 

콩의 농도가 진하다.

 

콩을 갈면서 물과의 농도 그리고 콩을 가는 정도를 정말 잘 맞추는 듯 하다.

 

콩이 다 갈려서 물처럼 흐르지도 않으면서 까끌까끌한 콩의 느낌은 그대로 살면서도 부드럽다.

 

이집의 장점이 딱 이것이라 생각한다.

 

마시는 것보다 수저로 떠 먹기 더 좋은 정도의 콩국물 너무 좋다.

 

불과 6시간전에 다녀왔지만 사진을 올리면서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난다.

 

여름 지나기 전에 또 들려야 겠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https://naver.me/FJHIvEVC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