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수의 먹거리 스토리

부산 강서구 중식 향미반점 짜장면, 짬뽕이 메인인 중국집

by yongsoo 2024. 9. 25.
728x90

얼마 전 사무실을 들어가면서

 

향미반점에 포장 주문 후 방문!

 

헐 ㅠㅠ 매장 내 손님은 만석이고, 

 

배달도 많이 밀려 있는 상황이라

 

바쁜 직원에게 상황 설명을 드리고

 

주문취소를 하는데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면서 불편한 내색 없이

 

취소해주시는데 죄송스러우면서

 

너무 감사해서 꼭 한번 방문해야지 라는

 

다짐과 함께 매장을 나온 적이 있다. 

 

그리고 얼마 후 방문한 향미반점!

 

 

가게 정보

1. 가게상호 : 향미반점

2. 위      치 : 부산 강서구 유통단지1로49번길 6 101호

3. 영업시간: 평일 11:00 ~ 20:00 (19:30 라스트오더)

                     토요일 11:00 ~ 15:00 (매주 일요일 휴무)

4. 특      징 : 별미 고추짜장, 심플한 메뉴

 

 

짜장과 짬뽕에 포인트를 둔 외관 ㅋㅋ

 

매장 위치 특성상 빠른 회전이 필요하며, 

 

점심장사가 주이다 보니 심플함을 강조하는 듯하다.

 

 

점심이 끝나갈 무렵 방문하였는데도 

 

꽤 많은 손님이 자리하고 있었으며, 

 

식사 중에도 손님이 계속 들어오셨어요.

 

손님들 피해서 촬영한다고 화질이 별로 네요 ㅠㅠ

 

 

 

메뉴판입니다. 

 

짬뽕과 짜장에 포커스를 두고, 

 

기본적인 요리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도 좋지만 짬뽕과 짜장에 

 

중점을 둔 듯하여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주문 후 키오스크 검색을 하는데, 

 

손님들이 식사 중에 어딜 다녀오시길래

 

가보았더니 셀프바가 있네요. ㅋㅋ

 

깔끔하게 정리정돈 셀프바에

 

공깃밥까지 무한리필!!

 

와! 뭐지 이러니 점심에 손님이 

 

많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셀프바를 이용 기본찬을 준비

 

고춧가루 보이시나요? 저게 신의 한수였어요. 

 

고추가루 종류가 2가지

 

그중에 저는 매운 고춧가루를 가져고 왔어요. 

 

 

드디어 나온 짜장면!

 

짜장 소스 보이시나요?

 

육안으로 봐도 아주 찐하게 보이죠

 

꾸덕하면서 짜장의 맛이 아주 깊고

 

뒷 맛은 고소한 맛이 확 올라오는데

 

퀄리티 좋은 짜장면의 느낌!

 

간단히 짜장맛을 보는 짜장면이 아니라, 

 

요리 같은 느낌을 받았을 정도로 맛의

 

깊이가 남달라서 솔직히 놀라였어요. 

 

사무실 앞 전메뉴 도전식당으로 결정 ㅋㅋ

 

앞으로 자주 들릴 듯하네요. 

 

다음 방문에는 짬뽕으로 2차 후기 올려 볼게요. 

 

 용수의 객관적인 평가

 음식의   퀄리티  : ★ ★ ★ ★

 매장의   분위기  : ★ ★ ★ 
 
 인테리어 디자인 : ★ ★ ★ 

 서비스      품질 : ★ ★ ★ ★

 가격  대비  가치 : ★ ★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