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수의 먹거리 스토리

부산대 양식 스파게티 맛집 추천 부산대 해쉬

by yongsoo 2024. 7. 19.
728x90

가끔 방문하던 부산대 스파게티 맛집

 

부산대 해쉬 !!

 

친구가 신메뉴 출시 되었다며

 

가보자고 한다. 

 

사무실 집합 !  차 한 대로 고고 !

 

가게 정보

1. 가게상호 : Hash 해쉬 ( 부산대점 )

2. 위 치 : 부산 금정구 금강로 248-3 1층 해쉬

3. 영업시간 : 11: 00 ~ 21: 00 ( 라스트 오더 20:30 분 )

4. 특 징 : 매장 인테리어 깔끔하고 신선한 재료를 아끼지 않고 사용

 

 

부산대 해쉬 매장의 입구 골목길은

 

항상 설렌다. 

 

맛있는 음식을 맛볼 생각에

 

기분 좋게 입장하였다. 

 

 

비가 자주 오는 장마철

 

계단이 비가 오면 미끄럽다고 하니

 

조심 또 조심하세요. ㅋㅋ

 

 

역시나 반겨주는 직원들의 인사!

 

들어서면서부터 즐거움을 선사해 준다. 

 

또한, 부산대 해쉬매장은 방문할 때마다

 

느끼지만 주방부터 매장 실내까지

 

항상 깨끗하게 관리를 잘하는 듯하다.

 

 

오늘은 신메뉴를 맛보기 위하여

 

방문하였기에 알리오올리오 그리고

 

평소 즐겨 먹던 것으로 주문하였다. 

 

 

계단을 올라가면 나오는 2층 홀!

 

깔끔히 정리되어 있는 모습이

 

조용히 식사하기 좋은 환경이다. 

 

 

2층 숨어있는 시크릿 공간과

 

남자 화장실 !

 

참고로 여자 화장실은 1층,2층

 

다 자리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부산대 해쉬 필수 주문 요리 

 

목살플레이트 !!

 

오늘따라 목살 고기가 더욱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했다. ㅋㅋ

 

그리고 나온 신메뉴 !!!! 알리오올리오 !!!!

 

최고급 오일을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느끼함 없이 담백하고 약간의 매콤함이 

 

한국인들 입맛에 딱 들어맞는 듯하다. 

 

면도 면이지만 새우, 마늘 토마토 등의 토핑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면만 따로 먹을 틈이 없다 ㅋㅋ

 

 

크림베이컨 !

 

누구나 아는 맛이다. 그냥 맛있다. ㅋㅋ

 

매콤 바질 봉골레 !

 

봉골레 특유의 향이 매콤함과

 

만나서 아주 근사한 향을 뿜어내며

 

해산물 특유의 비린내를 잡아줘서

 

담백하게 먹기 좋은 메뉴이다. 

 

매콤 로제 새우 !

 

내 기억에 처음 먹오 보는 듯한데

 

꾸덕한 로제 소스가 면을 완전히

 

감싸고 있어서 면과 소스의 조화가 

 

너무 좋았다. 

 

 

한상 가득 채운 음식 !!

 

또 먹고 싶다. ㅋㅋ

 

오랜만에 지인들과 맛있고, 

 

즐거운 점심을 즐긴것 같아서

 

너무 기분좋게 식사를 마무리 했다. 

 

 

 

용수의 객관적인 평가

음식의 퀼리티 : ★

매장의 분위기 :

 

인테리어 디자인 :

서비스 품질 :

가격 대비 가치 :

 

https://naver.me/xqQEX21N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