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수의 먹거리 스토리

서면 전포 한식 주점 지금 이순간! 혼술하기 좋은 주점

by yongsoo 2024. 7. 18.
728x90

술 한잔 할 사람?

 

이틀 연속 친구가 함께할 술친구를

 

찾기에 시간 내어 함께하기로 하였다. 

 

차돌박이 사시미를 부르짖는 친구와

 

함께 찾은 곳은 서면, 전포 한식주점 지금 이순간!

 

가게 정보

1. 가게상호 : 지금 이 순간

2. 위      치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38번 길 43-13 1층

3. 영업시간 : 17:00 ~ 02:00

4. 특      징 : 다양한 일본 술과 한식의 조화

 

 

해가 지기 전 이른 시간 방문하였으며, 

 

역시나 아직 손님은 계시지 않았다. ㅎㅎ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는 곳으로

 

3주년을 맞이하셨다고 한다. 

 

코로나19 시절을 잘 버티고

 

운영 중이신 걸로 보아서 음식의

 

퀄리티가 좋지 않을까 예상을 해본다 ㅎㅎ

 

 

매장이 그리 크지 않은 만큼 

 

입구 창을 활용한 테이블!!

 

인테리어 센스가 보인다. 

 

여름만 아니었으면 아마도

 

입구 창가에 앉지 않았을까 ㅋㅋ

 

실내 다찌 의자아래 개인 짐 보관

 

바구니 !! 역시 센스가 돋보인다. 

 

 

사장님과 대화하면서 알게 되었지만, 

 

처음 매장 준비하시면서 인테리어도

 

사장님이 직접 다 하셨다고 한다. 

 

조명, 벽 옷걸이 등 나름 포인트를

 

생각해서 인테리어 하셨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조명이 아주 마음에 들었다. 

 

 

먼저, 차돌박시 사시미 그리고 음.....

 

반반전 그리고  화요세트를 주문하였다. 

 

메뉴의 오빠카세는 무엇?

 

일식집 오마카세를 빗대어

 

코스로 나오는 가격이 조금 있는

 

메뉴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사장님이 말씀하시길, 그날의 요리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하신다. 

 

매일 매일 장을 보시는데, 장을 보면서

 

제철 좋은 재료가 있으면, 구입 후

 

재료에 맞는 요리를 만들어 오빠카세로

 

내어 주신다고 한다. 

 

금액 또한 부담가지 않는 선(25000원정도)

 

에서 준비하신다고 하니 방문하시게 되면

 

꼭 오빠카세메뉴 확인 후 좋아하시는 

 

음식이라면 시켜 보시길 ㅋㅋ

 

 

이곳에는 여러 종류의 주류가 있다. 

 

하이볼과 막걸리 말고는 처음 보는 술 ㅋㅋ

 

 

웰컴티 보리차!!

 

직접 끊이신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보리차의 향이 아주 좋다. 

 

기린 생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요. 

 

시작 전 갈증해소와 몸속에 경고장을

 

날려주기 위한 생맥주 한잔으로 시작!

 

 

 

수저 너무 이쁘지 않나요?

 

 

차돌박이 사시미 !!

 

초장베이스의 소스와 다대기장 소스가

 

함께 나온다. 

 

이틀 정도 숙성시킨 차돌박이라고 한다 

 

숙성을 시켜서 그런지 식감은 쫀득하니 

 

아주 좋았으나, 씹을수록 나오는

 

생고기 특유의 육즙은 조금 빠져나간 듯

 

하여 조금의 아쉬움은 있었다. 

 

 

뒤이어 나온 반반전!!

 

말 그대로 반전이었다

 

모양새는 사실 그리 이쁘지 

 

않았지만, 부추전의 맛은 최고였다. 

 

바삭하면서 특유의 부추향이

 

향긋하게 입안에서 퍼지는데, 

 

전집 저리 가라 할 정도의 맛! ㅋㅋ

 

 

여러 종류의 일본 술이 있는데

 

사장님이 일본을 방문하셨을 때, 

 

반한 술이라고 하신다. 

 

그러면서 한잔 서비스로 주신다. ㅋㅋ

 

와우 부드럽게 넘어가면서 매실향이

 

퍼지는데, 넘김 뒤로 알코올이 은은히

 

퍼지는 느낌이다. 

 

부드러운 맛에 몇 잔 먹다 보면 

 

금방 술에 취할 듯하다. ㅎㅎ

 

 

추가 주문한 꽃게탕 !

 

일단 꽃게 사이즈가 어마어마하다. 

 

남자가 한입 베어 물기도 큰 사이즈라

 

가위를 받아서 잘라먹어야 했다. 

 

맵질이 친구 덕에 최대한 덜 맵게

 

주문하였는데, 와 여기서 얼큰함까지

 

있었다면 더 맛있었을 텐데... ㅠㅠ

 

아쉬움이 남는다. 

 

불필요한 양념장으로 무겁거나 탁하지 

 

않고, 깔끔하면서 시원하면서

 

꽃게 특유의 풍미까지 자~알 살린

 

꽃게탕이다. 왜? 꽃게탕이 잘 팔리는지

 

알 수 있는 맛이었다. 

 

 

꽃게탕에는 소주죠... ㅋㅋ

 

소주잔은 다찌에 준비되어 있는데, 

 

자기가 알아서 고르면 된다. 

 

이쁘죠 ㅋㅋ 

 

 

음식의 퀄리티가 기대이상이라

 

다른 것도 먹고 싶어 진다. ㅎㅎ

 

그래서 주문한 냉제육 !

 

솔직히 냉제육은 호기심으로 

 

주문하였는데,  기대이상? 아니

 

그냥 최고였다. 

 

이 집 냉제육 맛의 비결은 사장님

 

칼질에서 나온다. 

 

아주 얇게 썰어서 나오는데, 

 

얇은 만큼 질길새가 없으며, 

 

후미의 비계는 탱글탱글한 게

 

식감도 맛도 너무 좋다. 

 

이곳을 방문하신다면 무조건

 

주문하시라고 얘기해 주고 싶네요. 

 

 

배가 너무 부른데..ㅎ 터질 것 같은데, 

 

계란밥도 인기메뉴라고 하시는 말씀에 ㅋㅋ

 

계란밥의 비결은 바로 저 간장 !

 

사장님이 직접 만드는 간장으로 

 

간장에 대한 자부심이 상당하셔서

 

사장님을 믿고 주문하였는데, 

 

간장 맛에 홀딱 반해버렸다. 

 

살 수 있으면 조금 사가서 아이들 

 

반찬을 만들어 주고 싶을 만큼

 

맛이 있었다. 

 

묵직하면서 깊은 맛이 있는데, 

 

간장만 맛보았을 때는 단맛이 약간

 

부족한 듯 느꼈지만, 밥에 비벼서

 

먹어보니 부드러운 단맛까지 올라오는데

 

반하지 않을 수 없었다. ㅎㅎ

 

사장님이 주신 수박 서비스를 마지막으로

 

지금 이 순간에서의 마무리를 한다. 

 

맛있는 음식과 좋은 술과 함께한

 

아주 특별한 하루였다. 

 

 

자리를 나서는데, 그 사이 해가졌다 ㅋㅋ

 

해가 지고 나니 매장 분위기가 훨씬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마음에 들었던 조명 분위기가 해가지고

 

나니 제 역할을 하고 있는 듯하다. 

 

사장님이 말씀하시길, 편이 와서 조용히

 

분위기에 취해 한잔씩 하시고 가면

 

좋다고 하셨는데, 그 말씀이 이해가 간다. 

 

참고로 생맥주 2잔 시키시면 닭튀김 서비스

 

주신다며, 안주 없이 맥주만 드시고 가도

 

된다고 하니 혼술 즐겨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ㅋㅋ

 

 

 

용수의 객관적인 평가

 음식의   퀄리티  : ★ ★ ★ ★

 매장의   분위기  : ★ ★ ★ ★ ★
 
 인테리어 디자인 : ★ ★ ★ ★

 서비스      품질 : ★ ★ ★ ★

 가격  대비  가치 : ★ ★ ★ ★

 

 

https://naver.me/xGOjjv7B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