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수의 먹거리 스토리

송정 맛집... 양화옥 갈비....

by yongsoo 2024. 4. 16.
728x90

오랜만에... 아는 행님이 맛난 음식 사준다고 송정으로 출격하라고 해서... 고고씽

자주 보는 멤버들인데.. 송정에서는 정말 오랜만이라... 설레임을 안고... ㅋㅋ

오늘 메뉴는 양갈비...

사전에 형님이 예약까지 완료 해서 시간 맞추어 입성...

양화옥 건물 전체가 깔끔하고 편안한 이미지 였다... ( 외관 사진이 없네요... ㅠㅠ )

식당 내부 모습...

첫타임 예약이라 손님이 없어서 편하게 사진 촬영이 가능했다....

다찌 형태로 안쪽에서 직원분들이 고기 및 야채 모든 음식을 직접 구워주신다...

사실 나는 양갈비를 선호하지 않아서 큰 기대 없이 왔다....ㅋㅋ

주무한 음식이 나왔다.... ㅋㅋ 고기 때깔 봐도 모르겠다...

그나마 신선하게는 보였다... 특히 야채는 더욱더...........

등심을 시작으로 고기 및 야채를 구워주시는데... 배가 고파서 그런지...

기다리기가... 힘이 들었다....

그러는 중 고기가 빨리 안 익어서... 이상하다 싶은데....

직원분이 숯을 추가로 넣으면서 불이 약하다고... 죄송하다고... 맛나게

구워주신다고... ㅋㅋ

고기는 정말 부드러웠고...식감이나 맛이나 너무 좋았다...

그동안 양갈비 먹은 식당중에 넘버2 ( 넘버원은 양산에... 위치 상호는 방문 후 업로드 해볼게요... ㅋㅋ)

그리고 이집의 하이라이트는 사실 위 야채들과 소스 였다....

야채는 정말 신선했고, 각종 소스는 음식이랑 너무 잘 어울렸다...

고기가 메인이지만, 주인공은 야채인 느낌.....ㅋㅋ

야구를 예를 들어 고기가 동점홈런이면 끝내기 안타는 야채....ㅋㅋ

마무리로 양갈비가 들어간 라면과 된장찌게로 마무리.......

된장찌게 밥을 비벼 먹으면 너무 맛있다는거.... ㅋㅋ

이번 식당 방문에서는 사진이 별로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다음 포스팅은 사진도 알차게... 내용도 더 알차게.ㅋㅋ 아자 아자....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