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수의 먹거리 스토리

사상 칼국수 수제비 정재운칼국수

by yongsoo 2024. 7. 5.
728x90

날씨도 꾸리한게 ㅎㅎ

 

칼국수나 수제비가 생각이 나서

 

폭풍검색해보니 나름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해보기로 결정 !!

 

지인도 아는 집이라며 맛이 좋다고 한다. 

 

줄을 서는 경우도 있다고 하여 12시 전에

 

도착 할 수 있게 고고 !

 

가게 정보

1. 가게상호 : 정재운칼국수

2. 위      치 : 부산 사상구 광장로21번길 16

3. 영업시간 : 11:00 ~ 20:00

                     19:30 라스트오더

4. 특      징 : 칼국수 전문점

 

 

이마트 바로 옆 일방통행길에 자리 하고 있다. 

 

주차는 가게 맞은편 도로에 주차를 많이 

 

하는 듯 하다. 

 

2인 자리 대기 !!

 

4인 자리 하나 남고 손님이 가득찼다. 

 

조금만 늦었어도 자리가 없었을것 같다. 

 

음식을 기다리는 손님이 아직 많이 있어서

 

시간이 좀 걸릴듯한 느낌 ㅎㅎ

 

음식을 기다리는데 좌석이 다 차고

 

대기 손님이 발생 ㅋㅋ

 

음식이 더욱 기대가 되었다. 

 

메뉴판을 보면 딱 칼국수 전문점 !!

 

뭔가 느낌 있쥬  ㅋㅋ

 

수제비를 좋아하는 나는 수제비와 김밥 주문 !!

 

기본 밑반찬 세팅 완료 !!

 

다대기 장과 땡초 !!

 

 

오이무침과 김치 !!

 

오이무침과 김치 맛이 있다. ㅋㅋ

 

조금더 설레고...ㅋㅋ

 

 

주문한 김밥 먼저 나왔다

 

오뎅,단무지,시금치,맛살,햄 조금씩 

 

들어간 심플한 김밥 !!

 

대부분 칼국수집 김밥과 유사하였다. 

 

 

드디어 나온 수제비 !!

 

일단 수제비 반죽은 약간 두터운 편이다. 

 

그리고 국물맛은 솔직히 심심하였다. 

 

기대한 만큼의 맛이 아니라서 솔직히

 

많이 아쉽다. 

 

이집에서 가장 맛있는건 김치... ㅋㅋ

 

같이간 친구는 다대기장을 넣어서 먹으니

 

그나마 먹을 만 하다고 하는데, 

 

나는 진한국물에 다대기 넣는걸 싫어해서

 

땡초만 넣고 먹었는데......ㅠㅠ

 

칼국수는 다르려나?

 

다른 후기를 읽어보니 비빔이 

 

맛있다는데, 비빔은 별로고, 다음에는

 

칼국수 먹어본 후 후기 작성 해보겠습니다. 

 

 용수의 객관적인 평가

 음식의   퀼리티  :  ★ ★ ★

 매장의   분위기  :  ★ ★
 
 인테리어 디자인 :  ★ ★


 서비스      품질 :  ★ ★ ★

 가격  대비  가치 :  ★ ★ ★

 

 

https://naver.me/x35fgzPC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