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수의 먹거리 스토리

양산 칼국수 맛집 태평양분식

by yongsoo 2024. 7. 1.
728x90

비가 오는 날이면 칼국수가 생각이 날 때가 있다. 

 

만약 양산에 있다면 항상 이곳을 방문한다. 

 

 

 

가게 정보

1. 가게상호 : 태평양 분식

2. 위      치 : 경남 양산시 중앙로 133 남부시장

3. 영업시간 : 09:30 ~ 19:00

4. 특      징 : 가성비 최고의 식당

 

 

양산남부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시장 안으로 조금만 걸어오면

 

건물안쪽으로 보이는 태평양 분식

 

 

입구 들어서면 오래된 테이블이

 

자리하고 있다. 

 

입구 오른쪽 통로(3번째 사진 왼쪽 통로) 에도

 

자리가 있는데 벌써 꽤 많은 손님이 자리하고 

 

있어서 입구 홀 쪽으로 자리 잡았다. 

 

내가 앉자 말자 나머지 자리도 다 차버림 ㅎㅎ

 

칼국수와 김밥 한줄 주문 !!

 

 

가격 실화!!

 

요즘같은 고 물가 시대에

 

시대마저 저버린 가격이다. 

 

 

기본 물한잔, 깍두기, 그리고 고추와 쌈장. 

 

개인적으로 저 고추와 쌈장이 최고 ㅎㅎ

 

 

 

김밥 !!  ㅎㅎ

 

뭐 재료도 그리 많이 들어 있지 않고

 

그럭저럭 칼국수와 어울려서 먹는 김밥!

 

사실 2줄 3500원 1줄 2000원 가격에

 

크게 바라면 안되지만, 가격대비 적지않은

 

재료에 간이 잘되어 나온 김밥도 훌륭한 수준이다. 

 

 

짜잔 마지막으로 나온 주인공 !! 칼국수 !!

 

이매장은 음식을 주시면서 수저 세트를 

 

같이 주시는데, 청결한 기분이 들어서 좋다. 

 

수저를 받고 먼저 국물을 떠 먹어 본다. 

 

음! 진하고 껄죽한 국물 !!

 

역시 맛이 남다르다. 

 

일단 국물이 찐하고, 면도 수제면이라 아주

 

쫄깃하면서 부드럽다. 

 

비가 안내려도 지나가는 길에는 방문하는

 

집이지만, 비올때는 꼭 들리는 집 ㅋㅋ

 

여러분도 양산남부시장 가실 일 있으시면 

 

꼭 한번 들려 보세요. 

 

용수의 객관적인 평가

음식의 퀼리티 : 매우 우수함 ★★★★★

매장의 분위기 : 보통 ★★★

 

인테리어 디자인 : 보통 ★★★

서비스 품질 : 우수함 ★★★★

가격 대비 가치 : 매우우수함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