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수의 먹거리 스토리

jn총각 정육 백화점 생고기 맛집 식육점

by yongsoo 2024. 7. 1.
728x90

아버지가 한국에 들어오셔서 집으로 

 

오신다기에 애들을 태우고 본가로 고고 !!

 

아들 왈 !! 아버지 육회가 먹고싶습니다. ㅋㅋ

 

본가 근처 jn총각 정육 백화점으로 고고 !!

 

가게 정보

1. 가게상호 : jn 총각 정육 백화점

2. 위      치: 부산 수영구 연수로 349 

3. 영업시간 : 08:30 ~ 20:30

4. 특      징 : 말그대로 백화점 크기의 식육점 ㅎㅎ

 

 

 

우리는 생고기(육회) 사기 위해서 

 

바로 매장내 고기 손질 하는 곳으로 고고 !!

 

생고기(육회사시미)를 주문하면

 

냉장고에서 꺼내어 손질 후 일일이 

 

손님이 원하는 사이즈로 썰어주신다. ㅎㅎ

 

보이는 곳에서 바로 작업 후 

 

썰어주시니 너무 좋다. ㅎㅎ

 

 

주문 후 손질을 기다리는 동안 매장을 

 

둘러보는데, 신선식품에서 가공식품 등

 

상당히 잘 준비되어 있다. 우리동네는 이런곳이 없어요 ㅠㅠ

 

 

고기 때깔 너무 좋네요.. ㅎㅎ

 

간도 팔고 있어서 한팩 사려다가

 

집에 회도 사 놓았다고 하셔서 패스 ㅎㅎ

 

 

고기 질도 좋지만 가격도 너무 착하다. 

 

소고기에서 돼지고기까지 좋류도

 

다양하고 직접 손질해서 판매하다 보니

 

없는 부위가 없다. 

 

 

뭐지 이건? 가격 실화 ㅎㅎ

 

뼈의 경우 잡뼈이겠지만 그래도 한우뼈인데 ㅎㅎ

 

돈까스도 2팩에 5천원 감동이다. ㅎㅎ

 

 

이렇게 양녕도 부위별로 소스별로 

 

판매되고 있어서 간편하게 즐기기

 

너무 좋은 듯 하다. 

 

 

갈비탕, 곰탇 등도 팩으로 판매되고 있는데, 

 

퀄리티가 있어 보였다. 

 

이외에도 냉동대패고기, 수입고기 등 많은

 

종류의 고기가 팔리고 있어서 근처 산다면

 

자주 방문할 것 같은 매장이었다. 

 

 

짜잔 오늘 생고기 사시미는 꾸리살로 주셨는데, 

 

쫄깃하고 구수한게 너무 맛있었다. 

 

직접 만든 소스와 함께 ㅎㅎ

 

우리 아들도 맛있다고.... ㅋㅋㅋ 

 

혼자서 200그램은 먹은듯 하다. ㅎㅎ

 

아그리고 영업시간 공지드렸지만,

 

2주전인가 육회가 먹고 싶다던 아들말에

 

방문했는데, 딸의 휴대폰 충전기를 산다고

 

잠깐 들른 사이 가게가 문을 닫아서 

 

사지 못한적이 있다. 

 

어! 8시 30정도 밖에 안됐는데 하고 보니

 

8시 30분 마감 ㅠㅠ 시간 확인 잘 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