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수의 먹거리 스토리

제주해장국 김해공항 이동하해장국

by yongsoo 2024. 6. 29.
728x90

해장이 필요해요!! ㅎㅎ

전날 술을 많이 마시고,

점심을 먹기로 한 일행과

식당을 고민하다가 제주해장국이

 

생각나서 해장국집으로 고고 !!

 

가게 정보

1. 가게상호 : 이동하해장국

2. 위 치: 부산 강서구 공항로811번길 60-8

3. 영업시간 : 06: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4. 특 징 : 제주막걸리 파는곳 ㅋㅋ

 

 

사실 해장국집인줄은 알았지만 상호 명도 

 

모르고 해장국 맛만 보고 다녀왔던 가게이다. 

 

 

가게 내부가 생각보다 넓고, 항상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는 매장이다. 

 

 

 

심플한 메뉴이다. 굿 !!

 

우리는 당연히 해장국 주문 ㅋㅋ

 

특이한점은 막걸리가 제주 막걸리이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막걸리로

 

제주 고향친구가 있어서 내려가면

 

단골 동태집 막걸리를 다 마셔버릴

 

정도로 맛도 좋고, 뒤 끝도 없는 막걸리

 

라고 생각한다. ㅋㅋ

 

 

기본찬이 나오는데, 뻘건 국물김치도

 

맛갈 나지만, 파란 김치와 아삭이 고추는

 

정말 맛있다. 특히 작은 사이즈의 고추는

 

아삭하면서 고추 특유의 풋내가 해장국

 

맛을 깔끔하게 도와주는데, 계속 

 

먹을 수 밖에 없다. ㅎㅎ

 

 

선지가 들어간 제주 식 해장국 !!

 

제주도에서 먹어 본거랑 약간 다른 

 

느낌이지만 칼칼하면서 진한 육수가 

 

일품이다. 

 

어쩔 수 없이 해장하러 가서 한잔 더 ㅎㅎ

 

용수의 객관적인 평가

음식의 퀼리티 : 우수함 ★★★★

매장의 분위기 : 우수함 ★★★★

 

인테리어 디자인 : 보통 ★★★

서비스 품질 : 우수함 ★★★★

가격 대비 가치 : 보통 ★★★

 

https://naver.me/xIhg55W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