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수의 먹거리 스토리

강서구 한식 백반 최고집밥 순두부찌게

by yongsoo 2024. 7. 4.
728x90

사무실 복귀 중 점심을 먹으려고, 

 

식당을 찾는데, 잠깐 들린 편의점

 

아래로 식당이 몇 있길래 

 

내려 가보았다. 

 

앗, 순두부찌게 파는 집이 있어서 바로 고고 !!

 

가게 정보

1. 가게상호 : 최고 집밥

2. 위      치 : 부산 강서구 대저동서로 236 1층


3. 영업시간 : 08:00 ~ 18:00

4. 특      징 : 가성비 좋은 백반집

 

백반 정식이 주메뉴인듯 보이는

 

한식 전문 식당이다. 

 

순두부찌게가 있어서 방문하게 된 

 

최고집밥 !!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너무 착하다. 

 

찌게류가 7000원 ㅎㅎ

 

하다 못해 추어탕도 7000원 이다. ㅎㅎ

 

 

손님이 계셔서 홀은 촬영 못하였는데, 

 

8개 남짓 홀 테이블과 사진과 같이

 

좌식 테이블이 4개정도 자리하고 있었다. 

 

순두부찌게 주문 후 매장을 둘러보는데...ㅎㅎ

 

 

계란 후라이 셀프바가 있다. ㅎㅎ

 

있으면 무조건 해먹는 계란 후라이 ㅎㅎ

 

이쁘게 구웠나요? ㅋㅋ

 

 

기본찬이 나오는데, 구성이 좋ㄷ. 

 

두루치기인지 불고기인지도 나오는데, 

 

백반정식에 메인 반찬인듯 하였다. 

 

한번씩 고민하기 싫을때는 

 

백반정식을 시켜먹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다. 

 

 

드디어 나온 순두부찌게 !!

 

양은 밥 한공기 먹기에 충분하였고, 

 

사실 내 입맛에는 조금 심심했다. 

 

심심하였다는게 싱겁다기보다는 

 

뭔가 2% 진한 맛이 부족한 느낌 !!

 

솔직히 순두부찌게는 조금 

 

아쉬웠지만, 반찬에 구성 및 맛

 

그리고 가성비를 생각해보면

 

다시 방문해서 김치찌게, 된장찌게 

 

까지는 맛을 볼 만한 가치는 

 

있다고 생각한다. ㅋㅋ

 

조만간 다시 방문해서 다른 메뉴

 

맛보고 2차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용수의 객관적인 평가

 음식의   퀼리티  : 보통 ★ ★ ★

 매장의   분위기  :  보통 ★ ★ ★
 
 인테리어 디자인 :  보통 ★ ★ ★

 서비스      품질 : 우수함 ★ ★ ★ ★

 가격  대비  가치 : 우수함 ★ ★ ★ ★

 

 

https://naver.me/5tjf053y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