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수의 먹거리 스토리

부산 대저 도담 육개장 혼밥 혼술

by yongsoo 2024. 6. 4.
728x90

 

토요일 사무실 출근 !!

 

금요일 거창별바람언덕 다녀와서

 

피곤한 상태로 바로 사무실 입성.

 

점심 먹고 친구들을 만나기로

 

하였는데, 어쩔 수 없이 혼자 밥을

 

해결하기 위해 사무실 근처를 서성이다

 

도담 육개장을 발견 들어갔다.

 

 

가게 정보

 

1. 가게상호 : 도담 육개장 (본점)

 

2. 위 치 : 부산 강서구 유통단지1로49번길 6 와이앤제이빌딩 102호

 

3. 영업시간 : 09:00 ~ 20:00

토요일 09:00 ~ 15:00

 

4. 특 징 : 돼지고기 육전 맛집

 

 

 

 

어디서 많이 본듯한 분위기

 

술 한잔 생각나서 입성

 

 

 

 

 

사실 이 육전을 맛보기 위해서

 

들어가본다. ㅎㅎ

 

 

 

 

가게 내부의 모습

 

10개가 넘는 테이블 개수

 

토요일 1시 30분 조용한 모습니다.

 

근처 식당들은 대부분 문을 닫을

 

정도의 시간이니 그럴만도 하다.

 

 

 

메뉴판이 깔금해서 너무 보기 좋았다

 

 

 

 

개장 외 최근 꾸준히 판매

 

되는 메뉴들이라고 하신다.

 

특히, 한방수육 도시락은 맛있어서

 

주문이 많다고 직원분이 추천해주셨다.

 

단, 토요일은 수육을 안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밑반찬 3종 세트 세팅 !!

 

 

 

뒤이어 나온 돼지고기 육전 !!

 

7000원 육전 양이 양이 !!

 

 

 

 

메인 육개장 !!

 

맵거나 짜지도 않고 탁하지 않은

 

담백하고 깔끔한 국물맛이었다.

 

 

 

 

 

세팅완료 !!

 

여행 후 늦게 일어난 후 첫끼 !!

 

담백한 국물맛에 기름기 있는

 

육전까지 ㅎㅎ

 

소주랑 같이 먹기 너무 훌륭한

 

한끼 였다.

 

사장님이 밥 한공기 더 주신다는걸

 

육전 양이 너무 많아서 패스

 

대신 소주 한병 추가 ㅎㅎ

 

소주가 조금 과했지만 ㅋㅋ

 

혼술 혼밥 중 정말 괜찮은 식당이었다.

 

 

용수의 객관적인 평가

 

 음식의   퀼리티  : 우수함 ★★★★

 

 매장의   분위기  : 우수함 ★★★★

 

 인테리어 디자인 : 보통 ★★★

 

 서비스      품질 : 우수함 ★★★★

 

 가격  대비  가치 : 매우우수함 ★★★★★

 

도담육개장 본점

부산광역시 강서구 유통단지1로49번길 6 와이앤제이빌딩 102호

 

https://naver.me/xivwrCQ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