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수의 먹거리 스토리

덕천동 오뎅바 쉼 , 어묵 그리고 한잔 술

by yongsoo 2024. 6. 3.
728x90

 

 

덕천동 나들이 2차로 간 오뎅바 쉼

 

덕천동 모임 있을 때 마다 거의

 

2차장소로 오는 곳이다.

 

이날은 배도 부르고 해서

 

안주 없이 오뎅만 먹자고 고고

 

( 안주가 싸게 칠 수도 있는데 ㅋㅋ)

 

덕천동 쉼

 

가게 정보

 

1. 가게상호 : 쉼 어묵 그리고 한잔 술 ( 덕천점 )

 

2. 위 치 : 부산 북구 덕천2길 19 1층

 

3. 영업시간 : 18:00 ~ 03:00

02:00 라스트오더

 

4. 특      징 : 야외 테라스 이용가능 매장

 

 

 

 

매장 입구 보면 뭔가 가보고 싶은

 

욕망이 생기게 해놓은듯 ㅎㅎ

 

 

 

 

들어가는 입구부터 매장 내부가

 

깔끔한 목조 스타일로 잘 되어있다.

 

 

 

 

메뉴판이다.

 

스지랑 사태 수육 모래주머니 등

 

이전 방문 시 먹어 보았는데,

 

나름 좋은 퀄리티를 선보였었고,

 

특히, 오뎅이 맜있어서 방문하게

 

되는 곳이다.

 

 

 

 

오뎅바 옆으로 어묵이 세팅 되어있고,

 

사진의 어묵들은 육수에 3분정도

 

넣어 둔 뒤 먹으면 된다.

 

게살, 날치알, 물고기, 연어 등

 

10가지 정도가 있는데 따로 주문하면

 

바로 가져다 주신다.

 

위 어묵들은 육수에 넣으면 무조건

 

드셔야 하는점 참고 하세요. ㅎㅎ

 

참고로 새우딤섬이랑 두부가 제일

 

맛있는거 같다. ㅋㅋ

 

그리고 일반 어묵들은 육수에 몇개씩

 

담겨져 있는데 그냥 꺼내어 드시면 된다.

 

일반 어묵도 떡, 야채, 오징어, 매콤 등

 

10가지정도가 되는듯 하다. ㅎㅎ

 

 

 

 

어묵꼬치 한개가 1800원 !!

 

샤브오뎅은 무한정 들어가서

 

쉽게 생각하고 먹다가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도 ㅋㅋ

 

이날도 4명이서 소주 3병 맥주 1병

 

어묵만 먹고 8만원 이상 나왔다. ㅋㅋ

 

 

 

 

그리고 이집은 입구가 2군데이다.

 

입구에는 테라스가 있는데 선선할때

 

앉아서 오뎅탕 먹기는 정말

 

좋을 듯 하다.

 

반대편 입구에서 테라스 형태의

 

테이블이 있는데 손님이 계서서

 

촬영을 못해 아쉽네 ㅋㅋ

 

여튼 테라스가 양쪽에 있어

 

커플들이 오기는 좋을 듯 하다.

 

용수의 객관적인 평가

 

음식의 퀼리티 : 우수 ★★★★

 

매장의 분위기 : 우수 ★★★★

 

인테리어 디자인 : 우수 ★★★★

 

서비스 품질 : 우수 ★★★★

 

가격 대비 가치 : 보통 ★★★

 

 

쉼,어묵 그리고 한잔 술 덕천점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2길 19 1층 쉼, 어묵 그리고 한잔 술 덕천점

 

 

 

https://naver.me/G9twx0C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