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수의 먹거리 스토리

강서구 김밥 서부산유통단지 오늘김밥

by yongsoo 2024. 7. 11.
728x90

오늘 소개할 집은 서부산 유통단지

 

내에 자리잡고 있는 오늘김밥집이다. 

 

오픈 준비 할 때 부터 단골이된 집인데

 

김밥의 퀄리티가 상당하다. 

 

특히, 가격을 보더라도 너무 훌륭한

 

김밥이라 소개하려고 한다.

 

강서구 김밥 맛집 !! 오늘김밥 !!

 

가게 정보

1. 가게상호 : 오늘김밥

2. 위      치 : 부산 강서구 유통단지1로 41 지원시설나동 1층 108호

3. 영업시간 : 09:00 ~ 18:00 ( 토,일 휴무 )

4. 특      징 : 가성비 끝판왕 김밥 

 

 

유통단지 3번 게이트 내 

 

바로 앞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단지내에 들어오지 않아도 

 

보이는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기본 메뉴판이다. 

 

가려진 부분은 국수를 처음에

 

하셨는데, 생각보다 일이많고

 

손이 많이 가서 오픈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판매중지 !!

 

 

매번 포장만 해서 몰랐는데, 

 

매장내 가능 음식이 상당히 

 

많이 늘었다. ㅎㅎ 뭐지 ㅋㅋ

 

얼마전만 해도 꼬막비빔밥이 있었는데, 

 

새싹 비빔밥으로 변경 되었고, 

 

치즈김밥도 생겨났는걸 이제 알았네..ㅎㅎ

 

이번주 내에 치즈김밥을 포장해 봐야 겠다. ㅋㅋ

 

 

매장이 그리 크지는 않아서

 

아담한 사이즈에 테이블로

 

구성 되어 있으며, 2인테이블 8개? 

 

정도 자리하고 있다. 

 

2인테이블을 붙여서 4인 좌석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소소하지만 셀프바도 마련 되어 있고, 

 

이 집의 장점은 뭐니 뭐니 해도 가성비

 

갑의 맛있는 김밥이다. 

 

매콤어묵은 생각보다 매워서

(문제는 맛있게 매워서 땀을 

흘리면서도 계속 손이간다)

 

잘 시켜 먹지 않지만, 점심 시간

 

포장을 해갈 때 오늘 김밥이 

 

싸여 있는게 없고, 매콤어묵이 있으면

 

매콤어묵을 가져와서 먹는다. 

 

그리고 사장님이 김밥을 마는 장면을

 

바로 볼 수 있는데, 항상 도마며

 

김밥재료를 청결하게 유지하셔서

 

너무 만족스럽다. 

 

 

오늘도 포장을 해왔다. 

 

나는 사실 젓가락도 없이 

 

김밥만 달랑 받아오는데,

 

오늘은 아주머니가 김밥을 

 

새로 마시면서 비닐에 같이 

 

담아 주셨다. ㅎㅎ

 

보이시나요? 3000원 짜리 김밥의 

 

퀄리티 !!

 

사진으로 다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가격대비 재료양이 상당히 많고, 

 

밥양은 많지 않아서 좋고, 

 

어묵과 당근의 조화가 너무 좋다. 

 

사무실 방문하는 지인들도 이집 

 

김밥은 맛있다고 하여, 김밥을 먹을때는 

 

항상 이집에서 주문하는데, 

 

몇줄만 시켜도 국물 서비스를

 

요청하면 담아주시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포장 시 미리 전화주시고 방문하시면

 

기다리지 않고 김밥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지나는 길이거나 

 

근처 계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ㅋㅋ

 

그리고 내돈내산 포스팅이니

 

오해하지 마시고요 ㅋㅋ

 

용수의 객관적인 평가

 음식의   퀼리티  : ★ ★ ★ ★ ★

 매장의   분위기  : ★ ★ ★ ★
 
 인테리어 디자인 : ★ ★ ★ 

 서비스      품질 : ★ ★ ★ ★

 가격  대비  가치 : ★ ★ ★ ★ ★

 

 

https://naver.me/IxWmIy4A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