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수의 여행 스토리

경남 원동 베네골 여행 여름휴가 수영장 있는 BN886 폔션

by yongsoo 2024. 8. 26.
반응형

여름휴가철 막바지....

 

친구가 전화와서 여행을 가자고 한다. 

 

아이들 물놀이 시켜주러 ㅋㅋ

 

친구가 숙소를 알아본 후 수영장이 있는

 

경남 원동면 베네골에 위치한

 

BN886 폔션으로 A1,C1 방 2개 예약완료

 

 

펜션 정보

1. 펜션상호 : BN886

2. 위      치 : 경남 양산시 원동면 배내로 886


3. 영업시간: 연중무휴


4. 특      징 : 수영장과 계곡이 가까이 있음

 

 

지상에 수영장이 있으며, 계곡 쪽으로

 

1층이 자리 잡고 있다. 

 

지상 건물 앞으로 주차를 하고  

 

1층은 오른쪽 계단을 내려가면 입구가 

 

있으며, 2층은 지상에 3층은 지상 옆

 

계단을 오르면 입구가 위치해 있다.

 

 

수영장이 생각보다 크지 않은 듯하였으나, 

 

들어가 보면 3,4 가족도 충분히 같이 놀 수 

 

있을 만큼의 크기였다. 

 

 

1층에서 계단을 타고 내려오면

 

바로 A1 우리 방이 나오고

 

자갈밭을 조금만 걸으면 계곡 내려가는

 

길이 바로 있어서 좋았다. 

 

 

웹에서 사진으로 확인 한 방의 크기보다는

 

작게 보였으나, 깔끔하고 심플해서 좋았다. 

 

3명이서 자기도 충분하였고, 복층을 생각하면

 

6명도 충분히 잠을 잘 수 있는 공간이었다. 

 

그리고 가장 좋은 것은 넓은 공간의

 

테라스이다. 바비큐 하기에도 공간이 넓어서

 

2 가족이 같이 사용해도 전혀 문제가 없었다.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는 동안 간단히

 

술 한잔하기 위한 안주 세팅 ㅋㅋ

 

수영장과 계곡을 왔다 갔다 하면서

 

아이들은 하나씩 주워 먹고 ㅋㅋ

 

어른들은 소주와 맥주를 시작 ㅋㅋ

 

 

물놀이를 마치고 드디어 바비큐 파티..ㅋㅋ

 

고기도 맛있었지만, 소시지가 대박이었다. ㅋㅋ

 

 

새우 구워 먹고 남은 새우 대가리튀김

 

그리고 계란말이를 끝으로 여름휴가의 

 

술자리는 마무리되었다. ㅋㅋ

 

1년에 2,3번은 같이 다니다 보니 

 

아이들끼리 잘 어울려서 어른들도 

 

맘껏 즐길 수 있어서 아이들도

 

어른도 서로 윈윈 하는 느낌 ㅋㅋ

 

물놀이와 늦게까지 이어진 술자리로

 

아침에 일어나서는 숙소 정리 후 

 

계곡에 발만 담가보고 각자 집으로 고고 ㅋㅋ

 

조용한 곳에 자리 잡은 BN886 펜션!!

 

수영장도 있고, 계곡도 가까이 있어서 

 

물놀이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었으며, 

 

숙소 내부도 리조트처럼 잘 꾸며진 곳은 

 

아니지만, 주방시설 및 화장실이 깨끗하게

 

잘 준비되어 있어서 침대가 필요하지 않다면

 

방문하기 아주 좋은 곳인 듯하였다. 

 

꼭 여름이 아니더라도 가족들과 한번쯤

 

다시 와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다. 

 

https://naver.me/F9EbGu3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