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수의 생활 스토리

서면 ABC 마트 신발 구입 방문후기

by yongsoo 2024. 7. 9.
728x90

아들 신발이 너덜너덜하다. ㅎㅎ

 

사실 아들 신발은 2달도 채 신지

 

못하고, 해지기 일수다. 

 

신발을 사야겠다고 말하니 당연하다는 듯

 

나이키 신발을 사고 싶다고 한다. 

 

공주님도 신발이 다 달았다며, 

 

사달라고 요청이 들어와 일요일 서면 

 

나들이를 하였다. 

 

오늘 가볼 곳은 서면 ABC 마트 !!

 

가게 정보

1. 가게상호 : 서면 ABC 마트

2. 위      치 : 부산 부산진구 신천대로50번길 79

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4. 특      징 : 다양한 브랜드 구매가능

 

 

보통 백화점이나 아울렛을 이용하는데, 

 

솔직히 매장 둘러보기 힘들고, 

 

신발만 사려고 한거라서 검색 후

 

다양한 브랜드가 한 곳에 모여있어

 

쇼핑하기도 좋고, 빠른 선택이 가능할 것

 

같은 서면 ABC 마트로 방문하였다.

 

처음 방문하였는데 1,2층으로 구성

 

로드샵 치고는 큰 규모를 자랑하였다. 

 

 

매장 입구 나이키를 시작으로 

 

많은 브랜드 들이 자리잡고 있다. 

 

 

1층에는 악세서리 및 샌들, 슬리퍼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 하고 있었으며, 나이키 매장이

 

많은 부분을 차지 하고 있는 것 보아서

 

브랜드 인기의 척도를 가늠할 수 있었다. 

 

 

2층으로 오르는 계단에 층별 안내표지판이 있으며, 

 

2층은 아디다스가 메인을 자리잡아 있을 듯한 분위기 ㅎㅎ

 

아들은 1층 나이키 공주는 2층 반스 브랜드를 

 

둘러 보는 듯 하다. 

 

 

 

역시나 2층의 메인은 아디다스 !!

 

개인적으로 나이키보다 아디다스를 

 

좋아하는데, 심플한 디자인들이 많아서

 

선호하는편이다. 

 

 

2층에도 다양한 브랜드가 자리잡고 있으며, 

 

1층보다는 한적한 편이었고, 

 

관광지인 서면이라서 그런지

 

외국인 관광객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었다. 

 

 

우리 공주님은 그래도 나름 빠른 

 

선택으로 반스체스무늬 신발을 구입

 

아들은 한참을 고민하다 나이키 신발 구입

 

(사진이 조금 흐려서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아들은 아디다스 모자까지 구매 ㅋㅋ

 

항상 공주는 최소한의 쇼핑을 하려 하고, 

 

아들은 가지고 싶은 것을 눈치보는척

 

하지만 사달라고 요구하는 편이다. 

 

누나와 동생의 차이인가? ㅎㅎ

 

계산하고 나서는데 아들이 감사하다며, 

 

제일 비싼 신발이라 선택한 신발을 사고싶다고

 

말하기 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다고 한다. 

 

그러면서 모자까지 사는 아들 ㅎㅎ

 

오랜만에 쇼핑에 아이들이 마음에 드는것을

 

구매한 듯 하여 기분좋게 매장을 나선다. 

 

항상 아이들에게 선택권을 주는데, 

 

어렸을때 가격때문에 또는 실용성 등의

 

이유로 원하는 것을 사지못하였을 때, 

 

정말 가슴아팠던 기억이 있어서 

 

우리 아이들에게는 원하는 것을 

 

사주려고 하는 것 같다. ㅎㅎ

 

가까운 거리에 있고, 선택의 폭이 

 

넓어서 신발만 구매하기는 너무 좋은듯 하다. 

 

다음에도 신발 구매할 때에는

 

방문 해보야겠다. ㅎㅎ

 

https://naver.me/FHY6MhVm

 

 

 

728x90